2023. 1. 30. 11:10ㆍ일상 꿀템
"The Scent of Page
룸 스프레이 60ml"
구입 배경 : 여자친구가 선물해줬습니다.
교보문고에 들어갈 때 나는 향기 참 좋죠?
집에서 책 읽거나 공부를 할 때 교보문고 향이 나면 좋겠다고 평소에 노래를 불렀는데...
여자친구가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카카오 선물하기로 서프라이즈를 해줬습니다.
교보문고 냄새는 정확히는 '교보문고 시그니쳐 향' 입니다.
교보문고 시그니쳐 향은 룸스프레이 형태와 디퓨저 형태로 팔고 있습니다.
룸 스프레이는 15ml와 60ml 상품이 있고, 디퓨저는 200ml, 300ml와 250ml 디퓨저 리필액이 있습니다.
저는 60ml 룸스프레이를 선물 받았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으면 오른쪽 큰 포장지와 왼쪽의 원래 물건이 옵니다.
다만, 원래 물건이 큰 포장지에 담겨서 오지는 않습니다... 허허
교보에서 책 살 때 오는 포장 박스안에 나란히 누워서 왔습니다.
포장은 생각보다 고급스럽습니다.
60ml 크기는 갤럭시 s8 처럼 작은 핸드폰 하나 정도 크기입니다.
사용 후기
1. 향은 좋은가 ?
향은 좋습니다. 교보문고에서 나던 냄새랑 똑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교보에서 맡을 때에는 잘 몰랐는데 아주 정말 미세하게 오렌지 종류의 과일향이 조오오오오금 섞여서 납니다.
2. 향을 얼마나 지속되는가?
한 번 뿌리면 대략 3시간 정도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냄새에 적응하고, 민감하는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오후 1시쯤 침대에 뿌려놓으면 자기 전에 은은하게 이불에서 교보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꿈에서까지 책을 보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3. 단점?
머리가 조금 아픕니다. 좁은 공간에서 뿌리신다면, 최대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룸 스프레이를 처음 써봐서 그런지 몰라도 목이 조금 칼칼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뿌리고나서 첫 10분에서 20분 정도만 그렇지, 그 이후로는 머리 아프거나 목이 칼칼하지 않습니다.
4. 추천하는 사용방법
교보문고 향이 좋지만, 뿌릴 실 때에는 몸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진 구석에 뿌려야 은은하게 향이 지속되고 위에서 언급한 단점 없이 만족하면서 쓸 수 있습니다. 뿌리는 빈도는 하루에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좋아하는 향이라고 많이 뿌리면 머리아픕니다. 과유불급
5. 추천하는 구입경로?
교보문고 어플이나 오프라인 매장,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60ml에 19,000 원 밖에 안합니다.
디퓨저는 200ml에 45,000 원이고, 300ml에 68,000 원 입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뿌려야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향을 맡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